꿈해몽

게임하는 꿈 꿈해몽

꿈해몽도우미 2022. 8. 27. 12:31
반응형

게임하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게임하는 꿈을 꾸신 적이 있나요? 꿈속에서 게임을 하면 상상력이 풍부해져서 연예인과 게임을 할 수도 있고, 아니면 컴퓨터 게임을 하는 꿈, 시합을 하는 꿈 등의 다양한 게임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꿈해몽은 상황에 따라서 다양하게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꿈해몽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하는 꿈

취직 시험, 진급, 당선과 당첨, 사업의 성공 여부를 가늠하거나 운세의 전망을 뜻하기도 합니다. 게임을 하는 것은 취직, 시험, 진급, 당첨, 사업의 성공 여부를 가늠하는 의미를 지닙니다. 오락실에서 게임을 즐기는 꿈은 자연은 신비성, 과학은 창조성, 작품은 예술성, 학문은 연구성 등으로 현대판 요지경 속에서 새로운 문명과 문화를 한눈으로 꿰뚫어 보며 즐깁니다. 두뇌계발, 창의성, 아이디어 등이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을 하는 꿈은 컴퓨터 모니터를 주시하면서 게임을 하고 있는 행동은 업무상의 스트레스나 대인관계로 인한 말썽 등이 커서 자신의 신경이 매우 지쳐 있음을 나타냅니다. 혹은 마음의 폐쇄성이나 고립된 자아를 상징합니다. 화상을 보면서 게임을 하는 것은 꿈을 꾸면서도 격렬하게 신경을 혹사시키는 결과가 되므로 좋지 않습니다. 특히 전자 오락 특유의 소란스러운 음악이나 소리, 화면의 반짝거림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꿈은 신경이 상당히 지쳐 있다는 무의식의 호소이므로 정신적인 휴식을 취하도록 합니다.

연예인들과 게임을 한 꿈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꿈입니다. 연예인들과 게임을 한 꿈은 뜻밖의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동경의 대상이었던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거나 친하게 지내고 싶어 하던 사람과 어떠한 게기를 통하여 가까운 사이로 발전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모든 일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도록 노력하면 좋습니다.

시합에 관한 꿈

시합 게임에 관련된 꿈은 정신적인 갈등을 나타냅니다. 야구, 축구, 배구 등 일체의 모든 운동 경기와 자신이 시합에 참가했을 때나 관전할 때 모두를 다 마찬가지로 해석합니다. 경기장에 수많은 관중이 있는 것을 보거나 게임 또는 시합을 진행하는 꿈은 주위 환경이나 가까운 사람들과 연관된 갈등과 방황 및 충동, 유혹에 의한 장애가 발생하게 됩니다.

게임에 앞서 추첨하거나 제비뽑기 하는 꿈

게임에 앞서 추첨하거나 제비뽑기 하는 꿈을 꾸게 되면 불안한 주위 상황으로 마음의 동요가 있습니다. 결정을 내려야 할 중대한 시점을 맞습니다. 카드나 화투를 가지고 게임을 하는 꿈은 사업이나 구하는 소망사에 장애와 곤란이 발생하고 타인의 훼방이나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나 중도 파탄, 결렬 등의 액화가 따르게 됩니다.

게임하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게임하는 꿈을 알아보았습니다. 꿈에서 게임을 한다는 것은 이길 수 있고, 질 수 있는 결과에 대해 기다리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꿈에서 게임하거나 시합하는 꿈을 꾼다는 것은 현실에서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인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을 편하게 두고 지내면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 또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이 나오는 꿈 꿈해몽  (0) 2022.09.03
건강 꿈 꿈해몽  (0) 2022.08.30
머리에 관련된 꿈 꿈해몽  (0) 2022.08.23
동물이 변신하는 꿈 꿈해몽  (1) 2022.08.20
태풍 꿈 꿈해몽  (0) 2022.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