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동물에게 물리는 꿈 꿈해몽

꿈해몽도우미 2022. 8. 9. 13:15
반응형

동물에게 물리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동물이 자신을 물었다면 어떤 꿈해몽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동물에게 물린 적이 있다면 어떤 동물에게 물렸는지 잘 기억해보시길 바랍니다. 동물에 따라서 다양한 꿈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돼지가 무는 꿈

돼지가 나오는 꿈의 경우에는 대부분이 재물운이 들어오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특히 돼지가 물었다면 어디를 물었는지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해석되지만 재물운이 들어오는 길몽임은 확실합니다. 돼지가 손을 무는 꿈의 경우 다른 투자자가 나타나 본인의 사업에 투자하는 등 조력자가 나타난다고 해석할 수 있으며 재물운이 크게 들어오며 사업이 크게 번창한다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돼지가 쫓아와 무는 꿈은 권세나 지위, 재물을 얻게 됩니다.

쥐가 무는 꿈

쥐가 무는 꿈은 쥐의 상태와 물리고 나서 본인의 기분에 따라 그 해석이 달라집니다. 꿈 해몽 상 쥐는 비겁함, 모략, 스파이 등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본인이 물리고 나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주변에 비겁한 인물에 의해 모략에 빠진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반면 쥐는 재물과 일거리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회색 예쁜 쥐가 본인을 물었고, 기분이 좋았다면 행운과 재물운이 들어온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쥐가 어디를 물었는지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는데 손과 발을 물었다면 조력자를 잃는다는 의미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호랑이 무는 꿈

꿈 해몽상 호랑이는 권력과 명예를 상징합니다. 따라서 호랑이가 본인을 무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권력과 명예가 생길만한 일이 생기고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한 번에 성공할 것이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호랑이가 자신을 물었다면 이 꿈은 돈이 따르고 승진하며 목적하는 바를 이루게 됨을 예시하는 행운 몽입니다.

뱀이 무는 꿈

뱀이 무는 꿈은 연애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가까운 사람과 연인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이미 애인이 있는 경우에는 결혼을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뱀이 문안으로 들어오거나 부녀자를 무는 꿈은 총명한 자식을 두거나 이권 내지 재물이 생기게 됩니다.

고양이가 무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태몽입니다. 고위 관리직에 오를 아이를 낳게 된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붉고 누런 색을 띤 고양이가 자신의 등을 무는 꿈은 내성적이면서 고집이 센 아이를 낳을 태몽으로, 예능 쪽으로 재주가 있는 아이를 낳을 징조입니다. 하지만 태몽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더 안 좋습니다. 지인에게 사기를 당할 염려가 있습니다. 또 고양이가 무는 꿈은 자신에게 유리한 어떤 권리가 주어지고 고양이에게 할퀴어 피가 나게 되면 타인에 의하여 명예훼손을 당하게 되며, 또는 질병에 시달리게도 됩니다. 고양이가 발을 무는 꿈은 자신에게 유리한 어떤 권리가 주어지고 고양이에게 할퀴어 피가 나게 되면 타인에 의하여 명예훼손을 당하게 되며, 또는 질병에 시달리게도 됩니다.

개가 무는 꿈

개가 다리를 물었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균형을 잃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운 활동에 참여 중이시라면 자신이 진정 원하는 일인지 돌아보지 것이 좋습니다. 개가 손을 무는 꿈의 경우에는 어떤 개가 손을 물었는지에 따라 다르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강아지와 같은 작고 귀여운 개가 본인의 손을 물었다면 본인의 손이 되어줄 조력자나 후배가 등장해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반면 큰 개에게 손을 물렸다면 권력자 또는 상사에게 부당한 피해를 당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개가 손가락을 물거나 손을 물었다면 최근에 기분 좋지 않은 일이 있다거나 주위 사람들에게 너무 자존심을 세우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위협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면 이런 꿈을 꿀 수 있으니 주위 사람들에게 좀 더 호의적으로 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가 주인을 무는 꿈은 배은망덕할 놈을 만납니다. 또한 재물에 손실이 있습니다.

그 외 다른 동물이 무는 꿈

용이 손가락을 무는 꿈은 용이 손가락을 무는 꿈은 아들을 낳으나 그 아들이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박쥐가 자기에게 달려들어 무는 꿈은 박쥐가 자기에게 달려들어 무는 꿈은 권리나 명예, 직분이 자기에게 주어집니다. 독수리나 솔개가 다가와 손발을 무는 꿈을 꾸게 되면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훌륭한 배우자와 결혼을 하는 등 하고 싶은 일을 하나하나 성취해갑니다. 야심가인 경우 권세를 잡게 되고 학생은 수석이 되며, 처녀는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됩니다. 자신 이빨로 상대방 사람 또는 동물을 무는 꿈은 상대방에게 권세나 사상 따위로 영향을 주어 자신의 편으로 만들거나 어떤 일거리를 감정할 일이 생깁니다. 독수리나 매 또는 수탉이 자신을 무는 꿈은 일의 성사, 권세나 이권의 획득, 시험 합격을 뜻하므로 독수리 같은 거대한 단체의 힘이 나에게 미치게 되는 암시의 꿈입니다. 지네가 달려들어 사람을 무는 꿈은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고 환자는 수명이 길어지며 우환이나 질병이 해소됩니다. 말이 자신을 무는 꿈은 말이 자신을 무는 꿈은 어떤 중요한 제의가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앞으로 관직의 요직을 차지하거나 중요한 세력을 잡아 출세의 길이 열릴만한 기회가 옵니다. 제의는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검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승진하고 명예가 높아집니다. 장어가 무는 꿈은 뜻밖에 횡재수가 있어 재물과 돈이 쏟아져 들어옵니다. 재수 대통합니다. 큰 구렁이가 자신을 무는 꿈은 훌륭한 배우자나 협조자를 만나며 권리나 명예가 주어집니다.

동물에게 물리는 꿈 알아보기

동물에게 물리는 꿈을 알아보았습니다. 종류가 다양하게 많습니다. 본문에 나오지 않은 동물이 나와서 물었을지도 모릅니다. 꿈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꿈에서 잠깐 아팠을지 몰라도 꿈해몽으로는 좋은 해몽이 나와서 항상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꿈해몽 풀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풍 꿈 꿈해몽  (0) 2022.08.16
여행 가는 꿈 꿈해몽  (0) 2022.08.13
넘어지는 꿈 꿈해몽  (0) 2022.08.06
날아다니는 꿈 꿈해몽  (0) 2022.08.03
떨어지는 꿈 꿈해몽 1탄  (0) 2022.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