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떨어지는 꿈 꿈해몽 2탄

꿈해몽도우미 2022. 7. 31. 12:11
반응형

떨어지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떨어지는 꿈 2탄으로 알아보기입니다. 떨어지는 꿈은 다양하게 많습니다. 이번 상황에서는 계단에 넘어질 수도 있고, 저절로 뭔가가 떨어질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떨어지는 꿈들이 너무 많은데, 각각 다른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해몽을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떨어지는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오늘은 각종 떨어지는, 낙상하는, 굴러 떨어지는 종류의 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다가 떨어지는 꿈을 꾸면 잠결에도 깜짝 놀라서 발을 움찔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꿈이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계단에서 넘어져서 아래로 굴러 떨어지면 여러 사람과의 경쟁에서 뒤떨어지게 되고 사업의 진전이 없습니다. 높은 곳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꿈은 어렵게 얻은 명예가 일시에 떨어지거나 신상에 큰 변화가 옵니다. 나무에서 꽃이 떨어지면 병을 앓거나 목숨을 잃게 되고 또는 사업에 실패할 징조입니다. 용이 공중에서 떨어지면 지위, 권세, 명령 따위가 몰락하거나 벅찬 일이 성사되기도 합니다.

 

거울이 깨지는 꿈

거울이 저절로 깨지거나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평소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 인연이 끊어짐을 암시합니다. 여러 가지로 되는 일도 없는 등 불길한 꿈입니다. 새로 생성된 큰 별로 인해서 다른 별이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지금까지 권력을 휘두르던 사람이나 인정받는 학설이 새로 등장한 사람이나 학설에 의해 뒤로 밀려납니다. 떨어지는 물건에 머리를 다치는 꿈은 웃어른에게 나쁜 일이 생기거나 미움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머리에 비듬이 떨어지는 꿈은 난처한 문제로 걱정하지만 곧바로 해결됩니다. 비듬이 우수수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소송이나 미궁에 빠졌던 일들이 해결되어 걱정이 사라집니다. 원하는 일이 순조롭게 성사될 꿈입니다. 비듬이 황금빛이라면 사랑하는 사람이 생깁니다. 쌓아놓은 나무나 곡식에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외상으로 준 물건값을 단시일에 받기 어려울 징조입니다.

 

석유가 떨어지는 꿈

석유난로에 석유가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운영해오던 사업체의 재원이 점점 고갈되어간다는 암시입니다. 빙산이나 빙벽 등 얼음이 깨져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곤란한 상황에 처한다는 뜻입니다. 현재까지의 생활방식이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는 경고입니다.푸른 나뭇잎이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불의의 사고나 천재지변 등 예기치 않은 사태로 많은 인명피해가 생깁니다. 줄타기를 하다가 도중에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하고 있는 일이 실패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떨어져서 죽을 경우 어떤 기관을 통해서 어렵고 힘들었던 일이 가까스로 성사됩니다.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는 꿈을 꾸게 되면 성장해서 훌륭한 업적을 남기거나 엄청난 사업 등으로 성공할 아이를 낳습니다.

 

바위가 굴러 떨어지는 꿈

커다란 바위가 굴러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일을 완벽하게 처리해내고 만인에게 인정을 받습니다. 하늘에서 포도가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태몽이라면 장차 지도자가 되거나 교사, 작가의 뜻을 가지는 자녀를 낳게 됩니다. 산 위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직장을 앓거나 사업에 실패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벼락이 등 뒤로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동업자나 협조자에게 좋은 일이 생깁니다. 별이 품속으로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종교인이 될 아이를 얻을 태몽입니다. 앞치마에 해가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훌륭하게 될 옥동자를 낳을 태몽입니다.

원숭이가 나무 위에서 떨어지는 꿈

원숭이가 나무 위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지금까지 하던 일이 중단되고 실패를 거듭하는 등 불행을 겪습니다. 외줄 타기를 하다 도중에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잘 운영하던 사업을 실패합니다. 날고기에서 피가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남들이 하지 않는 특이한 사업에서 성공하게 된다. 또는 누군가 팔다리를 다쳐 중상을 입는 것을 보게 됩니다. 계단을 올라가다 밑으로 굴러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어떤 경쟁에서나 뒤떨어지며 매사에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듭니다. 천장이 새서 방바닥에 비가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뜻밖의 행운을 얻어 가정이 풍요를 누릴 길몽입니다. 떨어지는 해를 받는 꿈을 꾸게 되면 최고 권력이나 명성을 누릴 아이를 얻을 태몽입니다. 일반적인 경우 큰 권세, 작품, 사업체 등을 갖게 됩니다.

 

꽃잎이 떨어지는 꿈

꽃잎이 우수수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로 가정에 우환이 생기거나 가족들과 이별할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먹는 꿈을 꾸게 되면 공과 사가 분명한 재물이나 작품을 얻게 될 것입니다. 구름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지나친 자만심으로 실패한다. 즉 확고한 기반을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섣불리 일을 벌였다가는 낭패를 본다는 암시입니다. 자기 집에 벼락이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머지않아 집안에 우환이 생길 흉몽이므로 매사에 주의하라는 암시입니다. 손목이 잘려 공중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단체, 동호인, 계모임, 동아리 등 조직이 해체되거나 협조 세력이 무너지는 흉몽입니다.

 

하늘에서 무언가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갑자기 무언가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하던 일이 중지되고 고통과 어려움을 겪게 되며 불시에 재난을 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격렬히 춤을 추다가 무대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격렬하게 춤추다 사고가 날 수 있다는 예시적 꿈이다. 실제로 다리 부상에 주의합니다. 강가의 돌계단을 오르다 미끄러져 아래로 굴러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하는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못하고 중간에 그만두어야 할 상황에 이릅니다. 하늘에서 불똥이 수없이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사회적으로 어떤 제도적인 것이나 혁신적인 일이 일어납니다.무언가 햇빛에 말리려고 펴놓았는데 빗방울이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누군가에게 금품을 빌려주고 제대로 돌려받지 못합니다.공중에서 떨어지는 조개나 과일 등을 받아먹는 꿈을 꾸게 되면 공중에서 떨어지는 음식을 받아먹으면 사회 활동으로 얻는 수입이 점차 많아져 재물을 모으게 됩니다.뽕나무 잎이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하는 일마다 중도에 그만두게 되고 재물을 잃게 됩니다. 벼락이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벼락이 자기 주변에 떨어지면 망신스러운 일을 당할지 모르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별이 떨어지는 꿈

별이 낙엽처럼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사업상 손해를 보거나 정신적으로 피곤한 일이 생깁니다. 천정에서 흙먼지가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집안에 가운이 기울고 맹독 한 질병이 발생할 수 있으니 건강에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즉 우환, 사고, 불길한 일들이 생깁니다. 자다가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은 어려움이 생기거나 결혼 생활에 문제가 발생하는 꿈입니다. 높은 산에서 떨어지는 꿈은 훌륭한 아들을 낳는 꿈입니다. 달리던 말에서 떨어지는 꿈은 힘차게 목표를 위하여 매진하던 중 생각지 않은 역경을 만나 실패하게 됩니다. 이런 때에는 사업을 확장하거나 일을 빠른 속도로 추진하기보다는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는 속담을 생각하며 점검하고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에서 떨어지는 것은 사업의 실패와 사람들에게 배신감을 가져옵니다. 말안장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가족 중에 누군가에게 우환이 있거나 하던 일이 실패합니다.. 또는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의욕을 상실합니다.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은 사회에 혁신적인 일이 일어나게 될 징조입니다. 분꽃이 땅에 떨어지는 꿈은 오랫동안 화려한 인기를 누리다가 하루아침에 꿈으로 사라집니다.갑자기 물속에 빠지거나 큰 강물 내지 바다에 떨어지는 꿈은 크게 손해 볼 일이 발생할 징조인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암벽을 타고 오르다 자일이 끊어지거나 풀어져 아래로 떨어지는 꿈은 의지가 되는 협조자, 협조기관, 직장과의 인연이 끊어지거나 신분, 직위, 권세 등이 몰락하게 됩니다. 원숭이의 귀가 떨어지는 꿈은 좋지 않은 습관이나 기질을 가진 사람과 결별할 것을 의미합니다. 국회의원이 달고 있던 금배지가 떨어지는 꿈은 명예의 실추나, 직장에서의 퇴직, 징계 등 실직이나 명예가 땅에 떨어지는 일을 당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거대한 나무나 좋은 재목이 자신의 집으로 떨어지는 꿈은 구하는 소망의 목표 달성 및 많은 이권이나 재물의 안정과 지위와 사업에 따른 발전과 영화를 얻게 됩니다.

 

손이 안 떨어지는 꿈

서로 악수를 한 다음 손이 안 떨어지는 꿈은 결혼, 계약, 합격, 당선, 체결, 언약, 결재, 승진, 학위, 자격 취득 등의 길조입니다. 하늘에서 동전이 몇 개만 떨어지는 꿈은 우환 발생의 흉몽이다. 지폐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유성이 떨어지는 꿈은병에 걸리거나 액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떨어지는 꿈은 어렵게 얻었던 명예가 졸지에 땅에 떨어지거나 일신상에 커다란 변화가 생길 징조입니다. 술을 많이 마셔 취하거나 곯아떨어지는 꿈은 병을 얻거나 자금 사정이 악화되는 등 신변에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된다면 여러분은 어떤 꿈을 꾸고 싶나요?

저는 공중에서 떨어지는 조개나 과일 등을 받아먹는 꿈을 꾸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다양한 떨어지는 꿈 꿈해몽이 있고, 더 많은 꿈해몽 이야기가 있으니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