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바다 꿈 꿈해몽

꿈해몽도우미 2022. 6. 14. 12:00
반응형

바다가 나오는 꿈해몽 알아보기

벌써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방학 계획으로 바다여행이 생각날 수 있습니다. "바다"가 나오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우리나라는 3명이 바다이기에 마음만 먹으면 바다를 보려 갈 수 있습니다. 시원한 바다를 떠올리면서 재미로 꿈해몽을 알아보고도록 하겠습니다.

차가 바다에 빠지는 꿈

차가 바다에 빠지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 해몽상 자동차는 추진력과 의욕을 상징하는데 차가 바다에 빠진다는 것은 추진력을 잃고 나락으로 떨어진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무산되거나 직업을 잃게 될 징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

강이나 바다, 또는 호수에 빠지는 것은 어떤 세력권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체적인 상징을 잘 따져 봐야겠지만, 맑은 바다에 빠지는 꿈은 길몽, 지저분한 바다에 빠지는 꿈은 흉몽이라가 간주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커다란 회사나 기관․단체에서 자신의 뜻을 펼칠 수 있게 됩니다. 그밖에도, 자유로운 신앙생활 및 자신이 소원이 성취되고 만족해하는 일로 이루어집니다. 구직자가 이러한 꿈을 꾼 경우에 합격하는 일로 이루어집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을 꾸게 되면 마음의 상처가 해소될 길몽이다. 마음에 괴로움이 있으니 무언가 해결책을 찾아야 할 암시며 또는 성적인 행위나 소망, 임신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넓은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대기업에 취직하거나 외국으로 유학 또는 취직하게 됩니다.

바다를 보는 꿈

멀리 바다를 보는 꿈은 긍정적인 미래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다의 일출 일몰을 바라보는 꿈이라면 주변에서 좋은 선물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다가 거울처럼 평온한 꿈은 바다가 거울처럼 평온한 꿈을 꾸게 되면 윗사람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출세하는 꿈입니다.

용이 바다에서 나오는 꿈

용이 바다에서 하늘 위로 올라가는 꿈은 성공 기반이 마련되어 일이 쉽게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용이 바다에서 승천하는 것을 보는 꿈, 용이 바다에서 승천하는 것을 보면 사회적 기반이 탄탄한 발판을 마련하여 성공할 기회를 얻는 꿈입니다.

해초류를 바다에서 건져 올리는 꿈

해초류를 바다에서 건져 올리는 꿈은 재물과 관계하여 어떤 단체와 시비가 생기게 됩니다.

바다에서 헤엄치는데 평소보다 잘하는 꿈

바다에서 헤엄치는데 평소보다 잘하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입니다.넓은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을 꾸게되면 도움을 받아 사업이 잘 풀리거나 혹은 해외로 진출하게 됩니다.

물개가 밖으로 나왔다가 다시 큰 바다로 들어가는 꿈

물개가 밖으로 나왔다가 다시 큰 바다로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태어날 아이가 사회적으로 널리 활동하다가 한동안 고생하지만 말년에는 유복하게 됩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돼지를 건져내는 꿈

바다 위에 떠 있는 돼지를 건져내는 꿈을 꾸게되면 횡재수가 있어 많은 재물을 얻습니다. 원양어업으로 많은 돈을 법니다.

바다의 꿈

바다에서의 꿈은 좋은 해몽이 많은데요, 꿈속 바다에서 어떤 행동을 하는지에 따라 해몽이 많이 달라지니, 꿈에서 어떤 행동을 하였는지 잘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꿈해몽은 재미일 뿐입니다. 안 좋은 뜻풀이가 나왔다고 해서 너무 우울하지 말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꿈 꿈해몽  (0) 2022.06.16
밤하늘의 별이 나오는 꿈  (0) 2022.06.15
교통사고 꿈 해몽  (0) 2022.06.13
부모님이 나오는 꿈해몽  (0) 2022.06.02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해몽  (0) 2022.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