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여행 가는 꿈 꿈해몽

꿈해몽도우미 2022. 8. 13. 12:15
반응형

여행 가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여행 다니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행 가는 꿈은 그 자체만으로는 길몽도 흉몽도 아닙니다. 그냥 대외적인 활동을 많이 하는 꿈이라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떠한 여행을 했느냐가 중요합니다. 여행은 현실에서의 도피를 상징하기 때문에 하던 일이 잘 안 된다고 해몽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을 다녀오면 새로운 에너지가 생기기 때문에 각오를 다잡는다 정도로 해몽하는 게 적절할 것 같습니다.

여행 가는 꿈

여행은 소원을 이루기 위한 과정을 의미합니다. 여행이 즐거웠다면 하는 일이 즐거워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행이 지겹다면 하고 있는 일이 힘들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행 준비하는 꿈은 주변의 환경이 변화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밝고 즐거운 기분으로 준비를 하면 상황이 호전될 것입니다. 어두운 기분으로 준비하면 악화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을 떠나 여행을 하는 꿈은 사업, 직장일, 대인 관계 등의 일과 관계가 있습니다. 여행하는 도중에 여러 가지 일을 겪게 되면 명소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사업체가 크게 번창합니다. 집을 짐을 가벼운 여행을 하다가 길에 앉아 쉬는 꿈을 꾸게 되면 잘 진행되던 일에 갑자기 돌발사태가 생겨 제자리걸음 하게 됩니다. 혼자서 여행을 다니는 꿈은 외롭거나 고독한 상황에 빠지게 되며 우울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명품 가방을 가지고 여행을 하는 꿈은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일에 대한 고통, 근심 걱정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여행 가는 꿈

가족과 여행 가는 꿈은 가장 먼저 본인의 심리 상태를 반영한 심리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본인의 상태가 억압 받고 있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기 때문에 여행이라는 장치를 통해 벗어나고 싶은 심리를 반영했을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가정이 화목해질 수 있다는 징조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비롯한 기쁜 일이 생겨서 가족들 사이 관계가 좋아진다고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애인이 있다면 애인과의 사이도 좋아질 수 있다는 뜻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가족과 여행을 가는 꿈은 가정이 화목해질 꿈입니다. 기쁜일이 생겨 가족의 분위기가 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족내에 근심거리가 있는 경우이에는 어느정도 해결이 될것입니다. 오해는 풀어지고 서로를 아끼게 되는 사건이 발생할 것입니다. 이혼자가 여행 시에 숙박한 집이 낡은 집이었으면 그 사람이 미래의 결혼 생활에 대해 강한 불신감 또는 체념을 가지고 있어서 결혼과는 관계없이 연애만 즐기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친구랑 여행 가는 꿈

친구랑 여행 가는 꿈은 본인의 심리상태가 반영된 심리 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평소 친구들과 여행 가는 것을 목표로 했다는 것을 의미하고, 현재 본인 상태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친한 친구들과 여행을 가는 꿈의 경우에는 혼자의 힘이 아니라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어려움 일을 조금 쉽게 처리를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걱정을 했던 일이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이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장애나 걱정거리, 또는 여러 갈등들이 봉합이 되고 정신적으로 만족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같이 소풍이나 수학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게 되면 여러 사람들과 같이 있게 되거나 미개척 분야의 일을 하게 됩니다. 수학여행 가는 꿈은 많은 사람들과 같이 행동을 해야 하는 일이 생기는 것입니다. 이는 직원이 많은 곳에 취업을 하거나, 회원이 많은 곳에 가입을 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학여행을 하는 꿈은 수학여행을 하는 꿈은 단체 속에서 어떤 일에 종사하게 됩니다.

해외여행을 하는 꿈

해외여행 가는 꿈은 외국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게 되면 미개척 분야의 일에 착수하거나 외부기관에 의해 일을 완성시키게 됩니다. 많은 고생을 하며 해외여행을 하는 꿈은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됩니다. 그리고 현재 하는 일의 진행이 빠르게 됩니다. 집을 나와서 해외여행을 가는 꿈은 사업을 하거나 직장을 다니는 사람은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잘 풀리는 일도 잘 안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족 또는 형제와 해외여행을 가는 꿈은 해당 가족과 다툼이나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가까운 친구와 사소한 문제로 인하여 큰 싸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행지가 배경이 되는 꿈

여행지에서 상대방의 말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외국인끼리 소곤소곤하고 있는 꿈은 미지의 세계에 대한 불안이나 공포 등을 나타낸다. 여행 도중 머리에 벼락을 맞는 꿈은 간질병이 발병할 수 있고 폭풍우를 만나면 노이로제 증상이 생깁니다. 파란만장한 여행을 하는 중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꿈은 평소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경영하던 사업이 번창합니다.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은 직장 생활이나 사업체의 운영 등의 일과 상관이 있습니다. 대통령이 여행하는 꿈은 대통령이 여행하는 꿈을 꾸게 되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큰 변화가 있을 징조입니다.

기차로 여행하는 꿈

기차로 여행을 하는 꿈은 직장 또는 단체 생활이 잘 운영됩니다. 또, 문예 작품의 연재, 직장 생활, 단체 생활, 공동 사업, 계 모 임 등이 잘 운영된다는 꿈입니다. 기차로 여행하는 도중에 하차하는 꿈은 하차하면 사업, 직장 생활 또는 학업을 중도에 중단하게 됩니다. 기차여행을 하는 꿈을 꾸게 되면 하고 있는 일이 매끄럽게 잘 진행되어갑니다. 그러나 여행 도중에 내리면 일이 계획한 대로 되지 않고 중단되는 등 실망감을 느끼게 됩니다. 기차여행을 하며 바깥 풍경을 감상하는 꿈을 꾸게 되면 사업이나 직장 등에 이동수가 있거나 이사를 하는 등 큰 변화가 생길 징조입니다. 기차여행을 하며 철교를 건너는 꿈을 꾸게 되면 자기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시작하여 늘 불안과 초조함을 느끼게 됩니다.

자연과 함께 하는 여행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편안하게 여행하는 꿈을 꾸게 되면 안정된 생활 속에 기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는 등 좋은 운세가 계속됩니다. 여행하며 해변, 길, 산에 자신의 발자국을 남기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행적, 업적 등을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됩니다. 산이나 계곡으로 여행하는 꿈을 꾸게 되면 모든 일이 계획한 대로 되어가는 길몽입니다.

여행 꿈 해몽 알아보기

여행 가는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꿈속에서 여행 가는 꿈을 꾸게 되면 새롭고 재미있었을 것 같다고 생각 듭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꿈으로 꿈을 꿔서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꿈속에서만이 아닌 실제로도 가족들과 함께 하는 여행,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행복한 추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물이 변신하는 꿈 꿈해몽  (1) 2022.08.20
태풍 꿈 꿈해몽  (0) 2022.08.16
동물에게 물리는 꿈 꿈해몽  (0) 2022.08.09
넘어지는 꿈 꿈해몽  (0) 2022.08.06
날아다니는 꿈 꿈해몽  (0) 2022.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