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넘어지는 꿈 꿈해몽

꿈해몽도우미 2022. 8. 6. 12:47
반응형

넘어지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넘어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넘어진 적이 있을 겁니다. 꿈에서 넘어지면 실제로 다치는 것이 아니라서 조금은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꿈에서 넘어지는 순간 꿈에서 깨는 경우가 있었을 것입니다. 어떤 상황이었는지 잘 기억한 후 꿈풀이를 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둥이 넘어지는 꿈

기둥이 넘어지면 집안사람에게 병이 생기거나 자신이 고생을 할 일이 생깁니다.

미끄러지거나 넘어지는 꿈

빙판에서 미끄러지거나 넘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실패, 사고, 좌절을 예고하는 흉몽입니다.맨땅에서 미끄러져 넘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직위 하향, 신분 몰락을 가져오거나 시험, 연애 등에 실패를 거듭합니다.계단에서 미끄러지거나 넘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진학, 진급, 시험, 계약 등의 일들이 좌절됩니다.뛰어가다 넘어지는 꿈은 도로아미타불이 되듯 칠흑 같은 밤에 불똥도 안 보인다. 실패, 사고가 생깁니다.빙판에서 미끄러져 넘어지는 꿈은 추진하는 일이나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건, 시험, 지위, 신분, 연애 등에서 실패하게 되고, 신경통 등의 질병을 앓게 될 징조입니다.자신이 술에 취해 넘어지는 꿈은 꿈속에서 자신이 술에 취해 넘어졌다면 이는 그와 비슷한 상황에 대한 상징으로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남한테 사기를 당하고 혹은 어이없는 실수로 일을 크게 그르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고 경고하는 꿈입니다.

스케이트를 타는 도중에 충돌하는 일, 넘어지는 일, 흥분하는 일이 생기는 꿈

성적인 모험을 하지 말아야겠다는 강한 억제 심의 작용입니다.진흙탕에 미끄러져 넘어져 옷을 더럽히게 되는 꿈은 진흙탕에 미끄러져 넘어져 옷을 더럽히게 되면 출산에 지장이 생깁니다.미끄러져 넘어져도 옷을 더럽히지 않은 꿈미끄러져 넘어져도 옷을 더럽히지 않은 꿈은 성적 행위를 하면서도 사회적으로 비난을 받지 않게 됩니다.미끄러져 넘어져도 옷을 더럽히지 않는 꿈은 성적 행위를 하면서도 사회적으로 비난을 받지 않게 된다.

계단에서 넘어져서 아래로 굴러 떨어지는 꿈

계단에서 넘어져서 아래로 굴러 떨어지면 여러 사람과의 경쟁에서 뒤떨어지게 되고 사업의 진전이 없습니다.여러 사람과의 경쟁에서 뒤떨어지게 되고,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의 진전이 없을 징조입니다.넘어져서 옷이 더러워지는 꿈은 출산을 앞둔 임산부라면 요주의 꿈입니다. 출산할 때 문제가 생기거나 유산, 사산의 우려가 있다. 일반적으로는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할 예지몽입니다. 한편 넘어져서 부끄러운 생각이 들었다면 구설수에 오르거나 창피를 당할 일이 생깁니다.

넘어지는 꿈을 알아보기

넘어지는 꿈의 내용에 여러분에게 해당되는 내용이 있으셨나요. 넘어지는 꿈 해몽은 해몽일 뿐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저는 성장기 때 넘어지는 꿈을 많이 꾸었습니다. 그 꿈을 꿈 때마다 키가 크는 상황이 일어나더라고요, 꿈에 대해서는 개인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넘어지는 꿈을 꾸었다고 너무 걱정할 필요 없이 본인에게 좋은 일만 일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 가는 꿈 꿈해몽  (0) 2022.08.13
동물에게 물리는 꿈 꿈해몽  (0) 2022.08.09
날아다니는 꿈 꿈해몽  (0) 2022.08.03
떨어지는 꿈 꿈해몽 1탄  (0) 2022.07.28
일어나는 꿈 꿈해몽  (0) 2022.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