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밤하늘의 별이 나오는 꿈

꿈해몽도우미 2022. 6. 15. 12:00
반응형

밤하늘의 별이 나오는 꿈

꿈속에서 별이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서 수많은 별이 있는 밤하늘을 본다면 낭만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별이 꿈에 나왔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별똥별 떨어지는 꿈

별똥별이 떨어지는 꿈은 몇개가 떨어졌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한두 개의 별똥별이 떨어졌다면 저명한 학자, 유명인이 죽음을 맞는 등 사회적 파장이 있을 것이라는 의미며 많은 별똥별이 떨어졌다면 예술가의 경우 자신의 창작품을 발표하고 일반인은 자신의 분야에서 성과를 거둘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별 보는 꿈

꿈을 해몽할 때 별은 유명인, 희망, 권력을 의미하며 별과 관련된 꿈이 태몽인 경우가 많습니다.따라서 별과 관련된 꿈 대부분이 길몽으로 별을 보면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고 일 이 술술 풀리게 된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이 나오는 태몽의 경우 위대한 인물의 탄생 징조라고 보기도 합니다.

맑은 하늘에 별빛이나 달빛이 비치는 꿈

맑은 하늘에 별빛이나 달빛이 비치면 자신을 존경하는 사람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됩니다. 만일 결혼한 부인이 이 꿈을 꾸면 남편이나 친척과의 사이에 불화가 있을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수많은 별들 속에서 유난히 밝게 빛나는 별을 보는 꿈

수많은 별들 속에서 유난히 밝게 빛나는 별을 보면 어떤 단체의 가장 높은 자리에 앉거나 자기 작품에 대해 호평을 받게 됩니다.

무수한 별이 하늘에서 쏟아져 땅에 쌓이는 꿈

무수한 별이 하늘에서 쏟아져 땅에 쌓이면 연구 자료를 수집할 일이 생기거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됩니다.

별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본 꿈

별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본 꿈은 유명하게 되거나 위대한 인물의 탄생, 사업을 관장하는 사람의 출현, 출판물, 사업체 등이 세워집니다.

별이 해만큼 커지는 꿈, 별이 길게 흐르는 꿈

별이 해만큼 커지는 꿈은 작은 사업이 번창할 징조입니다. 별이 길게 흐르는 꿈은 관직, 신분, 명예 등이 새로워지거나 이사할 일, 작품을 과시할 일 등이 생깁니다.

별이 떨어지는 꿈

별이 우수수 쏟아지면 권력, 권리, 사업, 명예 등이 추락되거나 개혁할 일이 생깁니다.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거나, 별이 뱃속에 들어가거나 지붕마루에 구르는 꿈은 태아가 작품, 업적, 사업 등으로 성공할 징조입니다. 별이 한두 개 떨어져 사라지는 꿈은 학자, 권력자, 유명인 등이 권좌에서 물러납니다. 고정되어 있던 몇 개의 별이 갑자기 날아다니면 배우자가 바람을 피웁니다.

별 보는 꿈

별을 보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밤하늘에 별들이 초롱초롱 빛나고 있고 자신이 그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은 행복이 찾아오는 꿈으로 해몽을 많이합니다. 오랫동안 고민했던 일, 또는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이 되는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마도 암울했던 일들이 사라지고 활력 넘치는 삶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줌싸는 꿈 꿈해몽  (0) 2022.06.28
강아지 꿈 꿈해몽  (0) 2022.06.16
바다 꿈 꿈해몽  (0) 2022.06.14
교통사고 꿈 해몽  (0) 2022.06.13
부모님이 나오는 꿈해몽  (0)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