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오줌싸는 꿈 꿈해몽

꿈해몽도우미 2022. 6. 28. 12:50
반응형

오줌 싸는 꿈 해석하기

오줌 까는 꿈을 꾸신 적인 있나요? 꿈에서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예상하지 못한 실수를 하는 꿈이 나올 수도 있고, 내가 아닌 타인이 오줌을 싸는 경우에 대해 꿈꿀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꿈에 따라 다른 해석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니 본인의 상황에 맞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오줌 싸는 꿈

현실세계에서 소변은 불쾌한 감정이 들게 마련입니다.하지만 꿈에서는 소변이라는 것이 그리 나쁜 꿈은 아닙니다. 오줌 싸고 나서 감정이 중요합니다. 싸고 나서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는 해몽이고, 시원한 느낌이 아니라면 만족스럽지 못한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오줌을 쌀 때 그 줄기도 중요합니다. 오줌 줄기가 세차게 나가게 된다면 자신의 명성이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기신, 경제, 재물, 돈, 금융, 보험, 단자회사, 식복, 먹거리, 정보, 광고, 봉사, 희사, 성취, 달성, 계약, 합의, 실수, 과오, 변화, 개혁, 공급, 양육, 교육, 반 흉반 길 등을 상징합니다. 새로운 정신적 변화가 오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꼭 성취됩니다. 실제로 현실에서 오줌을 싸게 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반 흉반 길입니다. 자기 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본 꿈은 집안일이나 직장 일과 관계되며, 야외에서 보았다면 사업상 타기관에서 소원성취를 이룰 꿈입니다. 여러 개의 화장실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소변을 보는 꿈은 여러 개의 화장실이 있는 중에 한 곳으로 선택하여 소변을 보는 꿈은 여러 기관 또는 사업장을 선정해 한 군데에서 성공을 이루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강아지가 오줌 싸는 꿈

강아지가 오줌 싸는 오줌 싸는 꿈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꿈 해몽상 강아지는 후배나 손아랫사람을 의미합니다. 또한 대소변의 경우에는 금전운과 관련이 깊습니다. 따라서 강아지가 오줌 싸는 꿈은 손아랫사람을 통해 금전운이 본인에게 들어온다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 똥, 오줌이 질펀하게 깔려 쌓여 있는 꿈

장차 재물이 흥왕하고 가업이 번성하는 부귀가 따르게 된다. 화장실 변기의 똥, 오줌이 밖으로 넘쳐흐르는 꿈도 길몽입니다.

또 다른 상상력이 더해진 오줌 꿈

산꼭대기에서 오줌을 누어 일국의 수도를 잠기게 한 꿈은 국가나 사회적으로 권력을 행사하여 어떤 이념이나 사상 전파를 합니다. 오줌을 누었더니 큰 강이 되는 꿈은 신의 도움으로 우주를 지배할 정도의 큰 힘을 얻어 대업을 성취합니다. 갓난아이의 똥이나 오줌이 옷에 묻어 기분이 상했던 꿈은 주위에서 핀잔을 듣거나, 창피당할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소가 집안에 똥오줌을 누는 꿈

소가 집안에 똥오줌을 누는 꿈은 도와주는 사람이 생겨 재물과 이권이 풍요로워질 조짐입니다. 똥오줌의 양이 많을수록 더욱 많은 재물이 생기게 된다. 소가 귀인의 도움과 주위 사람들의 협력으로 재물과 이권이 풍성해지고 사업과 집안이 흥해집니다.

변이나 오줌을 뒤집어쓰는 꿈

꿈에서 대변이나 오줌 등을 완전히 젖을 정도로 머리에 뒤집어썼다면 현실에서는 횡재수가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불쾌하고 괴로웠다면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닌 것입니다.

자기가 소변을 누니까 갑자기 온통 오줌 바다가 된 꿈

자기의 작은 힘의 도움으로 큰 세력을 움직이게 만듭니다.

다른 사람의 오줌으로 자신의 옷이 얼룩지게 되는 꿈

친인척이나 주변 사람 때문에 개망신을 당하고 혼쭐나게 됩니다.

요강에 똥오줌을 싸는 꿈

사업에 투자하여 돈을 많이 벌어 한밑천 톡톡히 잡는다. 재물, 돈이 생깁니다.

피오줌을 싸는 꿈

질병이 생기거나 가까운 사람이 재난을 당하는 끔입니다.

자기가 소변을 누니까 갑자기 온통 오줌 바다가 된 꿈

자기의 작은 힘의 도움으로 큰 세력을 움직이게 만듭니다.

남이 소변보는 것을 본 꿈

남의 소원이 성취되거나 다른 사람의 일이 잘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

소변이 그득한 구덩이나 비료 통에 소변을 본 꿈

어떤 잡지사에 문필가는 작품을 투고하고 사업가는 일의 성과를 올립니다.

옷에 묻은 대변이나 소변을 씻어내지 않고 그대로 두는 꿈

옷에 묻은 대변이나 소변을 물로 씻어내지 않고 묻은 채로 그대로 두었다면 금전운이 길하게 됩니다.

옷에 묻은 대변이나 소변을 물로 씻어내는 꿈

옷에 묻은 대변이나 소변을 물로 씻어내는 꿈은 얻었던 이권이나 행운을 다시 놓치게 될 조짐입니다.

대소변 볼 장소를 찾았지만 마땅한 곳이 없어 들어가지 못한 꿈

자기가 원하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입니다.

소변으로 강물을 만드는 꿈

꿈속에서 소변으로 강물을 만들었다면 자신이 하는 일이 강물에 비유될 만큼 대단한 업적을 쌓을 것이며, 냇물 정도의 물이었다면 사회 사업가로 이름을 날릴 수 있을 것이다. 옛 신라 시절에 무열왕의 아내가 된 문희의 언니인 보희가 꾼 꿈을 보면 오줌을 누는 데 서라벌이 잠겨 버리더라 하였다. 이 꿈은 그 나라에서 높은 위치에 올라 나라를 다스릴 위인이 될 꿈이었다. 보희가 꾸어서 문희에게 팔았으니 문희가 왕비가 되었던 것이다. 이와 비슷하게 높은 산에서 오줌을 누어 한 나라의 수도를 잠기게 하는 꿈은 국가나 사회적인 권력을 행사해서 이념과 사상 전파 등을 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

옷이나 몸에 소변이 묻는 꿈

자신의 소변이든 남의 소변이든 내 몸이나 옷에 묻어 기분이 불쾌한 꿈이었다면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로 기분이 불쾌해지고 재수 없는 일을 당하게 될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의 소변이 온몸이나 옷을 흠뻑 적실 정도였다면 자신이 원하는 일이 시원하게 풀리게 되는 좋은 꿈이라 할 수 있다.

남 앞에서 옷을 벗은 채로 부끄럽지 않게 대소변을 보는 꿈

자기만 알고 있던 나쁜 비밀을 누군가에게 털어놓게 되어 가슴이 후련해질 징조입니다.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다가 잠이 깨인 꿈

어떤 일에 관여는 하지만, 자신의 소원이 뜻대로 될지 어떨지에 대해서는 암시하지 않습니다.

옷을 벗은 채로 꼿꼿이 서서 대소변을 보면서도 전혀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을 꿈

자기만이 간직하고 있던 좋지 않은 비밀을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후련한 마음을 갖게 됩니다.

자기의 소변이 큰 강을 이루거나 한 마을을 덮은 꿈

자기에게 큰 권세가 주어지거나 자기 사상을 남에게 강력히 주장합니다.

전신이 인분이나 소변 통에 빠진 꿈

악취를 느끼지 않으면 큰 횡재수가 생길 것입니다.

여러 개의 화장실을 지나 한 화장실에서 통쾌하게 많은 대, 소변을 배설하는 꿈

여러 사업장을 거친 끝에 한 곳에서 크게 소원을 충족시킵니다.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는 데서 잠이 깨는 꿈

어떤 일에 관여하는 것뿐 소원성취 여부는 암시되지 않습니다.

오줌 싸는 꿈 해석하기

오줌을 꾸는 꿈은 대부분 길몽입니다. 그렇지만 어떤 상황이었는지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줌이라는 것이 부정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길흉화복이라고 인간세상에서는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모두 일어납니다. 꼭 소변에 대한 꿈을 꾸었다고 좋은 것은 아니고 나쁜 것이 아니니 흘러가는 일상 중에 꾼 꿈이라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몽 알아보기 1탄  (0) 2022.07.02
애기 낳는 꿈해몽  (0) 2022.06.30
강아지 꿈 꿈해몽  (0) 2022.06.16
밤하늘의 별이 나오는 꿈  (0) 2022.06.15
바다 꿈 꿈해몽  (0) 2022.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