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총 맞는 꿈 꿈해몽

꿈해몽도우미 2022. 5. 30. 11:23
반응형

총 맞는 꿈 알아보기

여러분은 총 맞는 꿈을 꿔보신 적이 있습니까? 총 맞는 꿈은 호불호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과연 길흉일까요 흉몽일까요. 오늘은 총 맞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을 맞는 몸의 부위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배에 총 맞는 꿈

총 맞는 꿈은 총을 맞은 부위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특히 배에 총을 맞는 꿈의 경우에는 시험에 합격하거나 취직에 성공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또한 총에 맞아 죽었다면 더 큰 행운이 다가올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총알이 몸에 박히는 것은 좋은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합격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합격, 당첨으로 해몽이 가능하여 전쟁에서 배에 총알이 박히게 되면 현실의 암울한 상황에서 벗어나는 그러한 상황으로 전개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험기간의 암울한 상황에서 좋은 성적을 받는 상황으로 전환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머리에 총 맞는 꿈

머리에 총 맞는 꿈은 생각만 해도 뒤숭숭합니다. 하지만 해몽으로는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음속에 남아있는 응어리가 풀려 나가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받거나 새로운 사람을 찾아나가는 것으로 실현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총 맞는 꿈이란 긴장되는 꿈입니다.

총 맞는 꿈을 꾸게 되면 정말 침대 시트가 흥건하게 젖을 정도로 긴장을 하게 되지요, 하지만 총 맞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몸에 총알이 바뀌게 되면 새로운 일이 자신에게 들어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총알을 빼 네게 되면 그 새로운 일을 거절하게 되는 해몽이라고 합니다. 즉 박힌 상태로 놔둬야 하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