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불나는꿈 해몽

꿈해몽도우미 2022. 5. 30. 15:31
반응형

불나는 꿈 풀이 알아보기

화재가 나는 꿈은 무서운 꿈입니다.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 어떤 뜻풀이 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이 나는 꿈은 장소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어디서 어떤 꿈을 꾸었는지 잘 생각해보고 꿈풀이를 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에서 불나는 꿈

꿈 해몽 상 자동차는 본인의 열정과 추진력 또는 자기 자신을 상징합니다. 또한 불이 나는 꿈 역시 본인의 일이나 사업이 큰 성과를 거둔다는 뜻으로 해석합니다. 따라서 자동차가 불이 나는 꿈은 본인의 꿈이 이뤄진다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본인이 큰 성과를 거두며 목표를 이룬다는 뜻입니다. 불은 신성함의 의미를 갖고 있기도 해서 앞으로의 탄탄대로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불나는 꿈

건물이 불타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에 해당합니다. 건물이 화려하게 불탈수록 본인의 커리어가 탄탄해지고 사업이 번창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 불이 나는 꿈의 경우에는 본인이 회사에 가기 싫다는 속마음이 반영된 심리 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불나는 꿈은 불의 양상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지만 대체로 좋은 꿈입니다. 불이 크게 날수록 집안에 금전운이 크게 들어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추진하는 사업이나 일이 있다면 크데 번창할 징조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불이 나서 본인이 울었다면 크게 울수록 더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재물운이 들어오고 사업이 크게 번창할 것이라는 뜻입니다. 불의 크기가 클수록 큰 운이 들어온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이 났을 때 불을 끄거나 재가되었다면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워지게 되거나 재물이 빠져나가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불나는 꿈

불나는 꿈은 얼핏 보기에 좋지 않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이라는 것은 꿈에 있어서 좋은 기운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불이 활활 탈 수록 기운이 더욱 거세진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몸에 불이 붙어 붙는 꿈같은 경우에는 자신의 기운이 좋아지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자신의 가족 전체에 좋은 기운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요. 참고로 불을 끄는 것은 방해세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소방차는 좋은 꿈이 아니지요.

자동차에 불나는 꿈

자동차에 불나는 꿈은 좋은 꿈 해몽입니다. 자동차는 자기 자신을 상징합니다. 불은 신성함을 의미합니다. 자동차에 불이 났다는 것은 신성한 기운이 자기에게 온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운이 자기에게 올 것입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은 길몽 중에 가장 좋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불이 활활 많이 타면 탈수록 좋은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에너지의 크기가 크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집이 격렬하게 타면 탈수록 행운이 온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산에 불나는 꿈

동네 뒷산 또는 여행지에 갔더니 산에 불이 나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거대한 산불은 도리어 흉몽일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운이 다가올 수 있기 때문이지요. 거대한 산불 꿈을 꾸게 되면 최대한 담대하게 컨트롤하려고 노력을 하세요.

난로 또는 화로 등에 불나는 꿈

난로와 화로는 자신이 컨트롤이 가능한 도구입니다. 자기 자신이 감당할만한 수준의 꿈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기 자신에 의하여 언제든 꿈이 무너질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자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 외의 꿈들

연탄에 불나는 꿈을 알아보면, 연탄불은 어떤가요? 한번 붙으면 꽤나 오랫동안 지속이 되지요? 그렇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생활을 기대할 수 있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작은 행복이나마 꾸준히 안정감 있게 갈 수 있습니다.

전기 합선으로 불나는 꿈을 알아보면, 전기 합선으로 인한 불은 여러 집에 영향을 미치게 마련입니다. 자기 자신의 집뿐만 아니라 큰 화재로 변하게 된다면 나의 꿈이, 그리고 나의 행동으로 인하여 다른 사람까지 강한 운을 얻을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불나는 자동차를 보는 꿈을 알아보면, 자동차에 불이 붙는 꿈은 자신의 꿈이 이루어진다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습니다. 자동차는 자기 자신의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불은 신성함이지요. 자기 자신에게 신성한 기운이 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강한 운이 기대가 됩니다.

불나는 것을 보고 도망가는 꿈을 알아보면, 불이 나면 어떻게 되나요? 자연스럽게 불을 끄려고 덤벼들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불이 너무 크거나 감당하지 못할 불 같은 경우에는 도망가게 마련입니다. 이러한 꿈은 좋지 못한 꿈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은 신성한 이미지인데, 신성함을 감당하지 못하고 도망가는 것은 운을 버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건물에서 불이 나는 꿈

건물에 불나는 꿈은 불이 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불은 에너지, 불길은 에너지 방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불꽃이 활활 타오를수록 이러한 에너지가 크게 발산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은 타오르는 건물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큰 행운이 오게 됩니다. 그리고 그 건물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을 보게 되면 그 사람에게도 큰 행운이 오게 됨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모님이 나오는 꿈해몽  (0) 2022.06.02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해몽  (0) 2022.05.30
총 맞는 꿈 꿈해몽  (0) 2022.05.30
논밭 꿈해몽 대지가 나에게 전해주는 메세지  (0) 2022.05.24
고양이꿈 꿈해몽  (0) 2019.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