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논밭 꿈해몽 대지가 나에게 전해주는 메세지

꿈해몽도우미 2022. 5. 24. 11:23
반응형

논밭 꿈해몽 색깔에 따른 해석 방법 3가지

여러분 최근에 곡식이 무성하게 자란 논밭을 본 적이 있습니까, 바쁜 일상의 도시 속세에서 살아가다 보니 어느새 이삭이 가득한 벼의 모습을 본 지 꽤 오래된 것 같습니다. 광활하게 퍼져있는 논밭을 꿈에서 본다면 마음껏 다니지 못해 갑갑했던 제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과연 논밭이 꿈에서 전하는 메시지 또한 나의 마음을 풀어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논밭 꿈해몽 논밭의 상황

꿈에서 어떠한 논밭과 마주 했는지에 따라 뜻은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큰 물이 논밭에 가득 고여 있는 꿈을 꾸게 되면 기업이 번창하여 재물을 모으고 명성과 지위가 높아진다는 의미이고, 비가 내려 논밭이 흥건히 젖는 꿈을 꾸게 되면 모든 것이 풍족해질 꿈이 될 것입니다. 홍수가 나서 논밭을 휩쓰는 꿈을 꾸게 되면 다른 사람과 연관된 문제로 재물의 손실이나 낭패를 보게 되는 것입니다. 논밭의 흙이 검게 보이는 꿈은 사업상 유리한 조건과 관계되고, 붉은 흙탕물이 흐르는 것을 보면 혼탁한 일과 관계됨을 뜻합니다.

까치가 논밭에 씨앗을 떨어뜨리는 꿈은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린다고 귀띔해줍니다. 한 해 동안 농사일이 잘 되거나, 신의 도움으로 횡재와 재물을 얻는다는 의미 또한 내포하고 있습니다. 소가 논밭을 쟁기로 가는 꿈을 꾸게 되면 협력자의 도움을 받아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는 것을 알립니다. 용들이 즐비하게 있는 꿈은 한 해 동안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 들어 쾌재를 부르게 된다는 축복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논밭에 허수아비가 서 있다면 도둑, 분실, 사기, 속임수 등을 경계해야 하고, 논밭의 곡식을 누군가가 가져가는 꿈은 손재와 곤란 등 장애가 닥치고 도둑이나 손재를 보게 됨을 알려줍니다. 돼지가 논밭을 엉망으로 쑤셔 놓는 꿈을 꾸게 되면 일진이 좋지 않으며 항상 조심해야 하고, 특히 부동산 거래 시 사기당할 수 있으므로 되도록 거래를 하지 않는 편이 좋음을 알리는 위급한 메시지가 됩니다.

논밭 꿈해몽 논밭에서의 행위

자신이 논밭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따라 꿈에서는 다양한 메시지로 다가옵니다. 아래의 행동들이 나타난다면 논밭은 우리에게 행복한 나날을 응원해주는 협력자로 나타날 것입니다. 변소의 오물을 논밭으로 퍼 나르는 꿈 앞으로 큰 재물과 이권을 얻어 안정과 번영을 확신해줍니다. 개간을 해서 논밭을 만드는 꿈 개척적이며 계몽적인 사업을 시작함을 암시합니다. 직접 자신이 논밭에 씨를 뿌리는 꿈이라면 사업이 순탄하게 발전하고 성공, 출세의 발판이나 기회가 마련되어 외국이나 타지로 나가든지 명예의 상승 및 재물, 이권이 늘어나게 됨을 알려줍니다. 논밭에 사람들이 모여 일하는 꿈을 꾸게 되면 많은 사람을 고용해 사업을 하거나 어느 기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성사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행동들이 나타난다면 논밭은 사업에 대한 유의사항을 전해줍니다. 논밭을 사거나 파는 꿈을 꾸게 되면 사는 사업장을 사고팔며 권리를 상실한다는 암시로 나타납니다. 논밭을 팔아버리는 꿈을 꾸게 되면 남에게 재정적인 지원을 해주는 것으로 나타나고, 실패, 좌절 등 액화와 손실이 발생될 징조입니다. 곡식이 자라고 있는 논밭을 매매하는 꿈은 예상이 모두 빗나갈 것을 말해주기에 확실한 일이 아니면 추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논밭에 파종한 곡식의 씨앗을 밟는 꿈은 타인과 연관되어 상당한 피해나 손실이 발생하게 됨을 알려줍니다.

논밭 꿈해몽 무엇을 보았는가

논밭에 씀바귀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은 부동산에 매매계약이 생기거나 문예작품을 창작함을 나타낸다. 변소의 오물을 논밭으로 퍼 나르는 꿈은 앞으로 큰 재물과 이권을 얻어 안정과 번영을 구가하게 됨을 의미한다. 개간을 해서 논밭을 만드는 꿈은 개척적이며 계몽적인 사업을 시작함을 상징한다. 논밭에서 여러 사람이 함께 일하는 것을 본 꿈은 여러 사람을 고용하여 사업을 하게 되거나 어느 기관의 도움으로 일이 성취될 징조를 알려줍니다. 씨앗을 많이 소유하거나 논밭에 씨앗을 뿌리는 꿈을 꾼다면 그것은 사업자금을 투자하거나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자금과 관계된 꿈일 가능성이 크다.

논밭에 곡식 종자를 대규모로 뿌리는 꿈을 꾼다면 큰 이로움을 얻거나 재물 및 명예의 획득과 소망의 순조로운 달성 및 발전과 번영이 따르게 됨을 의미한다. 개간을 해서 논밭을 일구는 꿈을 꾼다면 개척적이며 계몽적인 일을 계획해서 추진하게 된다는 뜻이다. 논밭에 허수아비가 서 있는 것을 본다면 도둑, 분실, 사기, 속임수 등을 경계해야 함을 나타낸다. 산이나 땅에 있던 논밭이 흔적 없이 사라진다면 심각한 재물의 손실이나 사업 부진, 말썽 또는 피해, 장애가 발생함을 의미한다.


오늘은 논밭에 관한 다양한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대지가 알려주는 메시지를 깊게 새겨 자신의 기회를 잘 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나는꿈 해몽  (0) 2022.05.30
총 맞는 꿈 꿈해몽  (0) 2022.05.30
고양이꿈 꿈해몽  (0) 2019.07.08
파충류 뱀이 꿈에 나타났다면 뱀에 관한 꿈풀이  (0) 2019.07.08
뱀꿈 꿈해몽  (0) 2019.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