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떨어지는 꿈 꿈해몽 1탄

꿈해몽도우미 2022. 7. 28. 11:25
반응형

떨어지는 꿈 알아보기

떨어지는 꿈은 다양하게 많습니다. 주식이 떨어질 수도 있고, 위에서 아래로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이 있습니다. 저는 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생각했을 때, 키가 커지는 꿈이라고 생각했습니다.성장기에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켜진다고 소문으로 듣기도 했습니다. 소문으로 믿었을 뿐 자세하게 꿈해몽을 알지는 못했었는데,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정기 떨어지는 꿈

교정기가 떨어지는 꿈은 흉몽에 해당합니다. 교정을 하는 꿈은 본인의 문제를 바로잡고 건강문제를 해결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는데 이러한 교정이 떨어지는 꿈의 경우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무산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는 일이 난관을 겪게 되거나 소통의 문제를 겪는다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다리에서 떨어지는 꿈

다리에서 떨어지는 꿈의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로 해석 가능합니다. 어딘가에서 떨어진다는 것은 본인에게 큰 변화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세부적인 내용에 따라 길흉이 나뉘게 됩니다.꿈 해몽상 다리는 조력자, 길 등의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다리가 무너지거나 다리에서 본인이 떨어졌을 때 본인이 무섭다는 느낌을 받았다면 이는 본인을 돕고 있는 조력자가 사라지고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의 길이 막힌다는 의미로 해석 가능합니다. 반면 다리에서 떨어질 때 본인을 옭아매던 족쇄에서 벗어난 듯한 느낌을 받았다면 본인의 사업이나 인생 방향에 있어서 새로운 더 좋은 국면을 맞이한다는 길몽으로 해석 가능합니다.

주식 떨어지는 꿈

주식 떨어지는 꿈은 본인의 현재 주식에 대한 걱정을 반영한 심리 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또한 주식은 금전을 상징하기 때문에 이러한 꿈은 본인의 금전운이 떨어지거나 본인이 진행하는 일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는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주식이 떨어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니 본인이 갖고 있는 주식이 있다면 신중히 판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운석이 떨어지는 꿈

운석이 떨어지는 꿈은 보통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운석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지 않은 만큼 본인이 간절히 원하는 소원이 이뤄진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들어오고 특히 명예가 높아지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운석이 너무 많이 떨어진다면 이는 재앙으로 보기 때문에 본인에게 안 좋은 일이 한꺼번에 많이 닥친다는 암시의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떨어지는 꿈은 본인의 불안한 마음이 꿈에 반영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 불화가 생길 수도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대학 떨어지는 꿈

대학 떨어지는 꿈은 본인의 불안정한 진로 상태에 대한 불안감이 꿈을 통해 반영된 심리 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해몽상으로는 대학에 붙을 징조로 해석되기 때문에 마음 놓고 본인의 결과를 기다리시는 게 좋겠습니다.

차가 절벽으로 떨어지는 꿈

꿈 해몽상 차는 추진력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차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추진력을 잃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무산되거나 본인의 뜻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려운 시기를 마주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친구가 떨어지는 꿈

친구가 떨어지는 꿈은 보통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본인과 그 친구 사이에서 불화가 발생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또는 친구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이를 조심해야 합니다.

별똥별 떨어지는 꿈

별똥별이 떨어지는 꿈은 몇 개가 떨어졌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한두 개의 별똥별이 떨어졌다면 저명한 학자, 유명인이 죽음을 맞는 등 사회적 파장이 있을 것이라는 의미며 많은 별똥별이 떨어졌다면 예술가의 경우 자신의 창작품을 발표하고 일반인은 자신의 분야에서 성과를 거둘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아이가 떨어지는 꿈

아이가 떨어지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아이가 떨어지는 모습을 본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긴다거나 갑자기 중단된다는 뜻입니다. 심리몽으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는데 현재 자식을 걱정하는 마음이 크다는 심리상태를 반영한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 아기가 떨어지는 꿈은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기거나 문제가 생겨서 성과가 없이 끝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비행기 떨어지는 꿈

비행기가 떨어지는 꿈은 본인이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다르게 해석됩니다. 만약 비행기가 떨어지는 것을 목격했다면 본인의 신분이나 지위에 큰 변화가 생길 것이라고 해석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대체로 긍정적인 방향으로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떨어지는 비행기에 본인이 탑승하고 있다면 본인에게 큰 사고가 닥칠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운석 떨어지는 꿈

운석이 떨어지는 꿈은 본인이 염원하던 소원이 이뤄진다고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운석이 떨어질 경우 오히려 재앙으로 생각해 흉몽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꿈

떨어지는 꿈은 본인의 불안함과 고민 등의 어려움이 꿈에 반영된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꿈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타인과 관계가 어긋날 수 있다는 징조이기도 합니다.

사람 떨어지는 꿈

사람 떨어지는 꿈은 그렇게 좋은 꿈이 아닙니다. 자신과 타인 사이의 관계에 있어서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인간관계에 불화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고, 질투할 수도 있습니다.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타다가 떨어지는 꿈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타다가 떨어지는 꿈은 누군가의 유혹으로 인하여하고 있는 일에 진척이 늦어지게 됩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은 잘 진행되던 일이 갑작스럽게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많은 운석이 떨어지는 것을 본 꿈

수많은 운석이 떨어지는 것을 본 꿈은 그리 좋은 꿈이 아닙니다. 명예나 권위가 실추가 되고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될 것입니다.

떨어지는 운석을 받은 꿈

떨어지는 운석을 받은 꿈은 이권과 명예가 높아지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석 떨어지는 꿈

운석, 즉 별똥별이 떨어지는 꿈은 자신이 바라는 소원을 이루어내는 꿈으로 해몽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행운이 가득한 그러한 꿈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한 번에 많은 운석이 떨어지는 꿈은 도리어 소원을 이루지 못할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큰 하나의 운석이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꿈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서 불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를 조심해야 합니다.

천장에서 물 떨어지는 꿈

천장에서 물 떨어지는 꿈은 그 자체만으로는 흉몽과 길몽을 나눌 수 없습니다. 물의 색이 어떤가에 따라서 다르게 됩니다. 물의 색이 맑은 물이었다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길몽으로 해몽이 가능하지만 물의 색이 탁하였다면 흉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어릴 적에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자주 꾸었던 것 같습니다. 그럴 때마다 부모님이 하시는 말씀이 “키가 크려고 그런다”라고 하셨죠. 하지만 꿈해몽에서는 이러한 꿈은 흉몽으로 간주됩니다. 미래에 대한 의구심이나 지위에 대한 불안감으로 이러한 꿈을 꾸게 되지요. 운이 하락하고 신용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해야 합니다.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금전적인 재난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머리에서 비듬이 떨어지는 꿈

머리에서 비듬이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난처한 문제로 걱정하지만 곧바로 해결됩니다.

새끼 밴 호랑이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새끼 밴 호랑이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혼인이 성사되거나 사업이 번창하는 등 바라는 일에 어려움이 따르므로 자신을 반성하면서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떨어지는 포도송이를 받아먹지 않고 쳐다만 보는 꿈

떨어지는 포도송이를 받아먹지 않고 쳐다만 보는 꿈은 장차 교육자나 정신적인 지도자로 크게 이름을 떨칠 아이를 출산합니다.

벌이 품속으로 떨어지는 꿈

벌이 품속으로 떨어지는 꿈은 선구자적인 인물이나 성직자가 될 인물을 출산하게 됩니다.

머리를 빗을 때 비듬, 이 등이 떨어지는 꿈

머리를 빗을 때 비듬, 이 등이 떨어지는 꿈은 고민되고 근심, 걱정스러웠던 일이나 꼬였던 일이 일시에 풀립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서 먹는 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서 먹는 꿈은 공작품을 얻거나 공적인 재물을 얻게 됩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은 직장, 사업, 지위나 명예, 권리, 결혼 등을 잃을 징조입니다.

술에 취해 우물에 떨어지는 꿈

술에 취해 우물에 떨어지면 관과 시비가 생깁니다.

용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용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지위, 권세 등을 잃게 된다. 권력가가 용과 싸우다 쫓기게 되면 바라던 바가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옷고름이 떨어지는 꿈

옷고름이 떨어지면 관계가 깨진다. 저고리 등이 찢어지면 어떤 기관이나 집을 떨어지게 됩니다.

높은 산을 오르다 떨어지는 꿈

높은 산을 오르다 떨어지는 꿈은 신분, 지위, 소원, 일 등이 몰락되거나 좌절됩니다.

밀리려고 헤쳐 놓은 나무, 곡식단 등의 물건에 빗방울이 떨어지는 꿈

밀리려고 헤쳐 놓은 나무, 곡식단 등의 물건에 빗방울이 떨어지면 남에게 물건을 빌려 주거나 빚을 주고 떼입니다.

빗방울이 한두 방울 떨어지는 꿈

빗방울이 한두 방울 떨어지는 꿈은 눈물과 슬픔, 불만이나 불쾌감 등을 체험하게 됨을 상징합니다.

불덩이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불덩이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사회에 혁신적인 일이 일어납니다.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거나, 별이 뱃속에 들어가거나 지붕마루에 구르는 꿈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거나, 별이 뱃속에 들어가거나 지붕마루에 구르는 꿈은 태아가 작품, 업적, 사업 등으로 성공할 징조입니다.

마른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거나 공중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서 삼키는 꿈

마른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거나 공중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서 삼키면 공적 재물이나 작품 등을 수집하거나 얻게 됩니다.

떨어지는 꿈 알아보기

떨어지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떨어지는 일이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떨어지는 꿈을 주로 안 좋은 꿈해몽의 방향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떨어지는 상황을 받아서 주워 좋은 의미의 꿈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떨어지는 꿈은 다양하게 때문에 추후 더 많은 사항에 대해 업로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넘어지는 꿈 꿈해몽  (0) 2022.08.06
날아다니는 꿈 꿈해몽  (0) 2022.08.03
일어나는 꿈 꿈해몽  (0) 2022.07.26
강아지 꿈 꿈해몽 2탄  (0) 2022.07.20
노래 꿈 꿈해몽  (0) 2022.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