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날아다니는 꿈 꿈해몽

꿈해몽도우미 2022. 8. 3. 14:43
반응형

날아다니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날아다니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피터팬의 한 장면처럼 날아다니는 꿈을 어릴 적에 꾸곤 했습니다. 나비가 날아다니거나 종이비행기가 날아다니거나 해리포터의 한 장면처럼 차가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는 다양한 상황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꿈들은 어떤 꿈해몽을 가지고 있는지 아래 글을 통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아다니는 꿈

날아다니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늘을 난다는 것은 자신이 지금까지 원해왔던 일들이 이뤄지는 소원성취의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립을 원했던 사람에게는 독립을, 돈을 원했던 사람에게는 재물이 올 것입니다.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모두 기뻐하고 즐거워합니다. 자신이 나비인 양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공들여 만든 작품이나 예술성이 높은 작업을 널리 알리게 됩니다. 나비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낭만적인 사랑에 빠지고 싶은 생각이 많거나 실제로 연애에 신경 쓸 일이 생기거나 혼담이 오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니면 죽은 사람의 영혼이 보내는 어떤 암시일 수도 있으니 한 번쯤 곰곰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별이 지는 주변에 나비들이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식이 많은 사람들과의 친분, 유대관계가 원만합니다. 자신이 나비가 되어 공중을 훨훨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성적인 욕구불만이나 죽음을 암시합니다. 아름다운 색깔의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을 알아보면, 꿈속에서 아름다운 색깔의 나비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다면 이 꿈은 낭만적인 사랑에 빠지고 싶은 생각을 암시하거나 자유에 대한 동경을 나타납니다. 현재 사회적 통념이나 고정된 일상을 답답해하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빨간 나비가 푸른 산 계곡을 날아다니는 꿈은 장차 태아가 높은 관직에 오르고 권세를 누리게 됩니다. 빨간색 나비가 산 계곡을 날아다니는 꿈은 장차 태아가 고위관리로서 권세를 누리게 됩니다. 계곡에서 빨간 나비가 날아다니는 것을 본 꿈 정치에 입문하게 되거나 공직을 맡는 등 공공의 이익을 위해 자신이 나서고 그로 인해 명예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무언가를 타고 날아다니는 꿈

용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청운의 뜻을 품은 사람은 정치가나 지도자가 될 것이며, 고시생은 합격 또는 소원 성취하여 명성을 떨치게 됩니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편안한 생활을 누리게 되는 등 자신의 삶과 사업이 서서히 풀립니다. 새가 아닌 짐승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생활환경에 큰 변화가 생김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탄 배가 하늘을 날아다니면 크게 부귀를 누릴 길조로서 운세가 대길하고, 배가 뒤집혀서 하늘을 동맹 파업 또는 시위가 있게 됩니다.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혀 많은 고통을 겪습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일이 성취되고 발전해 많은 사람의 부러움을 살 길몽입니다. 봉황이나 공작새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거나 결혼할 꿈이다. 또한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도 된다. 부귀공명 하고 학문과 예술로써 명성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등의 경사가 있습니다.

무언가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바위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작업이나 작품이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됩니다. 배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사업성과가 매우 좋아서 주위 사람들의 지지를 받는 등 운세가 좋아집니다. 수많은 비행기가 하늘을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복잡한 일로 골머리를 앓거나 미묘한 일에 말려들게 됩니다. 종이비행기가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새롭고 감동적인 작품이 발표되고 대대적으로 홍보됨을 의미합니다.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명성을 떨치게 된다. 승진, 합격, 당선 등이 있습니다. 비둘기가 날아다니는 꿈은 기업이 번창하고 집안이 화목해지게 될 징조입니다.

세계적인 프로 레슬러들이 모여 있는데 검은 독수리가 날아다니는 꿈

세계적인 프로 레슬러들이 모여 있는데 검은 독수리가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태아가 성장하여 국제적인 사업가가 되거나 명성을 온 세계로 떨치게 됩니다.

 

내가 날아다니는 꿈

몸에 날개가 돋아나서 하늘을 마음대로 날아다니는 꿈은 장차 명성과 재물이 생기고 소망을 성취하게 됩니다. 관직으로 나아갈 행운을 암시합니다. 고위 관료로서 이름을 떨치게 되며 신분이 급상승합니다. 몸에서 황금빛 광채가 뻗쳐 보이면 장차 부귀 명예를 누리게 됩니다. 불길을 타고 허공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승진과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을 길몽이다. 신분, 명예, 직위 등과 관련됩니다. 손오공처럼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세상 사람들에게 과시하거나 널리 광고하게 됩니다.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오르고, 직장인은 진급하게 됩니다. 비둘기 떼와 함께 날아다니는 꿈은 사업가는 증권 투자하여 큰 재물을 만지게 되고, 큰 이익이 따르는 부동산, 문서계약도 쉽게 체결됩니다. 연인과 함께 허공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위태로운 상황에 처하지만 가까스로 목숨을 건지게 됩니다. 새가 되어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높은 기관에 들어가 권력이나 명예를 얻게 되며 한동안 현장 순시나 감찰활동을 하게 됩니다. 매가 푸른 창공을 자유롭게 훨훨 날아다니는 꿈은 경찰의 활약상이 헌신적으로 돋보여 어두운 사회가 밝은 사회로 바뀌고 시민생활에 안정을 가져온다. 마음먹었던 것들이 술술 풀린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 취득, 취직, 논문 통과, 계약, 낙찰 등이 있습니다. 날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 바람의 힘을 빌어 훨훨 날아다니는 꿈은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우연히 좋은 기회를 만나 평소의 소망을 성취하게 됩니다. 양귀비 꽃다발을 안고 하늘로 훨훨 날아다니는 꿈은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매스컴을 통해 화려한 영상의 꽃을 피웁니다. 승진, 합격, 당선, 자격 취득, 명예, 입학 등의 행운이 있습니다. 강이나 바다, 호수 등 물 위를 날아다니는 꿈은 예기치 않은 곤란이나 장애가 생겨 재물의 손실이 빚어지게 됩니다. 태양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나라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군사, 종교 등 각 분야에서 훌륭한 지도자가 됩니다. 빗자루를 타고서 날아다니는 꿈은 빗자루는 집안에서 일하는 사람 즉 일꾼, 가정부, 협조자, 부하직원 등을 상징합니다. 간혹 필기도구를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빗자루는 청소를 하는 물건임에도 불구하고 꿈속에서 그것을 타고 다녔다면 이 꿈은 자신의 행동에 잘못된 점이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 경고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평소 자신의 행동에 경솔함은 없었는지 잘 되돌아보고 반성해 보는 기회를 가져야 하겠습니다. 애인의 손을 잡고 함께 날아다니는 꿈은 학생은 성적이 오르고 미혼 남녀는 혼담이 이루어지며, 사업가는 경영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집니다.

임산부가 날아다니는 곤충을 본 꿈

태몽으로, 태아가 장차 인기인이 되어 이름을 널리거나 또는 단명, 부모와 생이별하게 됩니다. 임산부가 날아다니는 새를 보는 꿈은 꿈을 꾼 사람과 생이별을 하게 되거나 사별하기 쉬우나 새가 일이나 기타의 상징물로 해석될 때에는 상관없습니다. 날개가 나서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일신상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관직을 얻어 출세하게 될 징조입니다.

날아다니는 것을 본 꿈

물고기가 물 위로 날아다니는 꿈은 공들인 노력과 구하는 목적이 좌절되거나 무산됩니다. 별이 한두 개 날아다니는 꿈은 아내 또는 남편이 바람납니다. 배가 거꾸로 뒤집혀서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어떤 일이나 목표 또는 자신에게 비방, 반발 내지 이탈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됩니다. 별이 날아다니는 꿈은 자기 부인이나 남편이 바람을 피우게 됨을 암시합니다. 호랑이가 죽어 모기가 되어 앵앵 울며 날아다니는 꿈은 호떡집에 불이 나듯 장사 밑천 다 날리고 빚쟁이에게 혼쭐납니다. 별이 날아다니는 꿈은 남녀를 막론하고 자기 배우자가 아닌 다른 이성과 깊이 사귀고 있다는 증거이며, 가정을 소홀히 할 수도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날아다니는 꿈은 성적이 우수해지거나 기량과 기술이 남보다 뛰어나게 됩니다. 잠자리가 푸른 하늘 위를 쌍쌍이 날아다니는 꿈은 남성은 미인을 만나고 여성은 귀인을 만나 귀중한 선물을 받습니다. 벌이 떼 지어 날아다니는 꿈은 자기를 다른 사람에게 내세웁니다.> 죽어서 용으로 태어나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은 전수 전 끝에 온갖 고생을 극복하여 입신출세하게 된다. 명예, 성공, 횡재, 재물, 돈 등의 길운입니다. 물고기가 날아다니는 꿈 일감의 내용물이나 주요 부분 등을 분리하거나, 정리하는 일을 감독합니다. 파리떼가 길거리를 날아다니는 꿈은 자기주장이나 생각을 널리 알리고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개가 높은 건물 위에 오르거나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은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출세하게 됩니다. 하늘에서 벌떼가 떼 지어 날아다니는 꿈은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기를 내세울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아이들이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과 실력이 비슷한 사람보다 더 능력 있는 사람으로 인정을 받고 출세의 기틀을 마련하게 됩니다. 배가 뒤집힌 채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한마음으로 동맹파업이나 시위를 하게 됩니다. 고정되어 있던 몇 개의 별이 갑자기 날아다니면 배우자가 바람을 피웁니다. 파리 떼가 길거리를 날아다니는 꿈은 유인물 또는 책자를 발간하여 자기의 주장이나 사상을 세상에 알립니다. 자신이 파리인 양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작업 과정이나 업무능력이 평가대상에 오르게 됩니다.

날아다니는 꿈 알아보기

날아다니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에는 어떤 일로 날아오르고 있었을지 궁금합니다. 애인의 손을 잡고 함께 날아다니거나, 태양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고, 양귀비 꽃다발을 안고 하늘로 훨훨 날아다니는 좋은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안 좋은 꿈해몽이 나왔더라도 꿈해몽을 재미일 뿐이라고 생각하고 우울하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물에게 물리는 꿈 꿈해몽  (0) 2022.08.09
넘어지는 꿈 꿈해몽  (0) 2022.08.06
떨어지는 꿈 꿈해몽 1탄  (0) 2022.07.28
일어나는 꿈 꿈해몽  (0) 2022.07.26
강아지 꿈 꿈해몽 2탄  (0) 2022.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