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일어나는 꿈 꿈해몽

꿈해몽도우미 2022. 7. 26. 09:50
반응형

꿈에서 일어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

꿈에서는 다양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래의 이야기처럼 아직 일어나지 않은 전쟁 일어나서 꿈에 나타나거나, 홍수가 일어나거나 해일이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들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다양한 사건들이 상상력으로 일어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사건들은 어떤 꿈풀이를 가지고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큰 강의 댐이 터져서 홍수가 일어나는 꿈

큰 강의 댐이 터져서 홍수가 일어나는 꿈을 꾸게 되면 전혀 뜻하지 않은 일이 생겨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운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제3차 세계 대전이 일어나는 꿈

제3차 세계 대전이 일어나는 꿈은 복잡하고 힘겨운 일이나 단체의 일과 관련 있습니다.

손바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꿈

손바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꿈은 형제자매 간의 일이나 세력 등에 관여하게 됩니다.

해일이 크게 일어나는 꿈

해일이 크게 일어나는 꿈을 꾸게 되면 큰 권력을 행사하거나 문학 방면에서 명성을 얻을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자신의 주변에 흙먼지가 뿌옇게 일어나는 꿈

자신의 주변에 흙먼지가 뿌옇게 일어나는 꿈을 꾸게 되면 사회적으로 또는 자기 신변에 불안한 일이 생기거나 질병에 걸린 것입니다.

지진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

지진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환경을 바꿀 일이 생긴다. 즉 이사를 하거나 직장을 옮기거나 전업하게 됩니다.

바닷가에 파도가 거세게 일어나는 꿈

바닷가에 파도가 거세게 일어나는 꿈을 꾸게 되면 부부간이나 가족과의 불화가 심하고 사업에도 파란을 예고합니다.

무척 맑은 물이라고 생각했는데 금방 파도가 일어나는 꿈

환란, 우환이 발생하고 폭력배나 세력가에 의한 횡포로 인하여 고통을 받게 됩니다.

구름이 사방에서 일어나는 꿈

이익이 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운수 대통할 꿈입니다.

꿈에서 계절의 변화가 일어나는 꿈

계절과는 무관한 사업의 흥망성쇠를 뜻합니다.

잠자리에서 일어나는 꿈

모진 고생 끝에 자력으로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성공하게 됩니다.

불꽃이 집안 마당이나 거실 한복판에서 일어나는 꿈

많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기고 점차로 가업이 번창하게 됩니다.

누웠다가 일어나는 꿈

누워있다가 일어나는 꿈은 이제 기다림이나 휴식을 끝내고 활동을 다시 시작하게 될 것임을 의미한다. 특히 오랜 병을 앓고 있는 환자라면 퇴원을 하거나 곧 건강을 되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태양 가운데 사람이 있거나 전쟁 등의 기타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

어떤 기관, 세력권, 단체 내부에서 생기는 일을 상징합니다.

낯선 사람이 시비를 걸어 다툼이 일어나는 꿈

어려운 문제가 조만간에 해결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인접 지역국 간에 전쟁이 일어나는 꿈

실제로 인접 지역국 간에 전쟁, 자국과 타국 간의 전쟁, 정치 정당 간의 싸움, 지역 이기주의, 계층, 학연, 지연, 혈연 등의 갈등이 있습니다. 부모형제, 친구, 애인 등과 이웃 간의 싸움, 소송이 벌어지고 인륜이 땅에 떨어집니다.

이부자리에 누워 있다가 벌떡 일어나는 꿈

오래도록 중병으로 앓고 있던 질고를 떨쳐버리고 힘차게 일어나게 된다. 산전수전 끝에 성공, 노력 끝에 쾌유, 연구 끝에 발명을 하게 됩니다.

꿈속에서 원인모를 분노가 일어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 막힘이 있어 스트레스를 풀지 못하는 데서 오는 심몽이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한 강한 의지를 암시합니다.

산에 아지랑이가 일어나는 꿈

산에 아지랑이가 일어나는 꿈은 산이라는 현재의 생활이나 일에 만족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방해 인물이나 장애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서두르면 일을 망치므로 심사숙고하고 돌아가고 손해 보는 일이 있더라도 정당한 방법을 통하는 것이 좋습니다.

꿈에서 계절의 변화가 일어나는 꿈

계절과는 무관한 사업의 흥망성쇠를 뜻합니다. 태몽으로 풀이하면, 태어날 아이는 장차 정치가나 사업가가 되어 큰 권세를 행사하거나 작가가 되어 문학분야에서 혁신적인 작품을 출판하여 세상에 이름이 알려지게 되고 큰 부자가 됩니다.

해일이 일어나는 바다를 보는 꿈

건강한 아들을 낳지만, 난산할 수 있습니다.

구름이 하늘 사방에서 상서로이 일어나는 꿈

영예로운 희소식이 있게 되며 행운, 발전, 승리 성취 등을 획득하고, 사업이나 거래 관계에 따른 유익 및 안정을 얻게 됩니다.

일어나는 꿈 알아보기

꿈에서는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서 여기 있는 본문의 글보다 더 많은 일이 있었을 것입니다. 꿈을 꾼다는 것은 내 머릿속에서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복잡한 일이 있어서, 힘들어서 꿈을 꾸는 경우라고 생각이 듭니다. 꿈 걱정 없이 푹 주무시는 나날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아다니는 꿈 꿈해몽  (0) 2022.08.03
떨어지는 꿈 꿈해몽 1탄  (0) 2022.07.28
강아지 꿈 꿈해몽 2탄  (0) 2022.07.20
노래 꿈 꿈해몽  (0) 2022.07.14
사람 죽는 꿈 꿈해몽  (0) 2022.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