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태풍 꿈 꿈해몽

꿈해몽도우미 2022. 8. 16. 12:03
반응형

태풍에 관한 꿈 꿈해몽 알아보기

이번 여름 태풍으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현실에서 태풍은 삶에 있어서 반갑지 않습니다. 많은 것을 잃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태풍은 물을 동반하기 때문에 좋은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노력한 일의 결실을 얻게 된다는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태풍이 불어오는 꿈

태풍이 불어오는 꿈을 꾸게 되면 거세게 태풍이 불면 원하는 대로 일이 성사되며 장사를 하면 이득을 많이 봅니다. 그러나 집이 흔들거리고 태풍 소리가 들리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은 천재 또는 인재로 귀한 생명과 재산을 앗아갑니다. 우환, 질병, 사고, 불길 등의 불운이 닥칩니다.

태풍으로 인해 무너지는 꿈

태풍으로 인해 집이 무너지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고, 하는 일마다 꼬이며 실패하게 될 징조. 질병, 사고, 불길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태풍으로 인한 파도로 집, 나무, 사람 등이 쓰러지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재산 따위를 과시하다가 봉변을 당하고 나 몰락하게 되며 환난, 고통스러운 일과 관계하기도 합니다.

태풍을 만나게 되는 꿈

차를 몰고 가다가 예기치 않았던 태풍이 밀어닥치는 꿈은 생각지도 않게 별안간의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사고를 당합니다. 여객선을 타고 항해 도중 태풍을 만나는 꿈 직장이나 사업 도중 뜻밖의 재앙을 만나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흙먼지 태풍이 불어오는 꿈은 외세의 압력으로 국가와 정국이 혼란의 위기에 빠지게 된다. 국가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태풍이 세게 불어 나무들이 마구 훼손되는 꿈

태풍이 세게 불어 나무들이 마구 훼손되는 꿈을 꾸게 되면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 돌아가시거나 계약이 취소되는 등 재산상 피해를 입는다. 태풍이 불어 무수한 나무가 꺾어진 꿈은 자기에게 큰 도움을 주던 사람이 떠나가거나 사망하게 되며 외부의 강한 압력으로 자기의 재산이 없어지게 될 암시가 있는 불길한 꿈입니다. 태풍으로 인한 파도로 집이나 나무, 사람 등이 쓰러지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재산 따위를 과시하다가 봉변을 당하거나 몰락하게 될 징조입니다. 환난과 우환, 고통스러운 일과 관계가 있는 꿈으로 근신하거나 사업적으로 축소해야 할 시기를 알리는 꿈의 경고입니다.

태풍, 폭풍이 부는 상황에서도 작업을 하는 꿈

태풍, 폭풍이 부는 상황에서도 작업을 하는 꿈은 사회적인 권력을 지닌 기관의 압력으로 진행 중인 일이 중단되어 난관에 부딪힙니다. 또한 태풍이 불어와도 하던 일을 태평하게 계속하는 꿈을 꾸게 되면 권력기관의 간섭으로 하던 일이 중단됩니다. 태풍이 부는 가운데서도 작업을 계속한 꿈은 권력기관의 간섭에 의해 진행 중인 일이 중단되어 좌절감을 맛보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태풍이 쑥대밭이 되는 꿈

돌풍과 태풍이 불어 해일이 일고 세상이 쑥대밭이 되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것을 과시하다 크게 봉변을 당합니다. 태풍이 거세어 흙먼지나 돌멩이가 날아드는 꿈을 꾸게 되면 주위에서 신앙적인 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목격합니다. 태풍이 불어서 무수한 나무가 꺾어진 꿈은 친분이 두터운 훌륭한 인재나 재산이 외부의 압력을 받아 사망하거나 없어지게 됩니다. 태풍이 불어 파도가 사납거나 집, 나무, 사람 등이 쓰러지는 꿈은 자신의 권세와 능력을 과시하거나 환난과 고통의 상징입니다. 태풍이 불어 바닷물이 뒤집히고 육지가 온통 아수라장이 되었던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재산 따위를 자랑하다가 봉변을 당하거나 몰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태풍이 오는 꿈 알아보기

태풍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전히 이번쥉도 태풍이 불어올 것이라고 합니다. 태풍에 대해 잘 대비하시고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실에서는 피해를 주는 안 좋은 태풍이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다가가 태풍이 불어오는 꿈울 꾸어 원하는 대로 일이 성사되길 바랍니다. 행복한 나날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더 다양한 꿈해몽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에 관련된 꿈 꿈해몽  (0) 2022.08.23
동물이 변신하는 꿈 꿈해몽  (1) 2022.08.20
여행 가는 꿈 꿈해몽  (0) 2022.08.13
동물에게 물리는 꿈 꿈해몽  (0) 2022.08.09
넘어지는 꿈 꿈해몽  (0) 2022.08.06